본문 바로가기
짠테크/앱테크

앱테크 뷰업 후기, 뷰업 수익 및 인스타 계정 정지 ...ㅠㅠ

by 하미-hami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요즘 뜨고 있는 집에서 돈 버는 법 앱테크 뷰업,

다른 앱테크는 하루 종일 일해도 얼마 못 받는데..

뷰업은 나름 꿀이라고 할까?

하루 1000원 2000원은 벌 수 있다는 후기에 혹해서

시작한 뷰업...

 

결과는..?

 

 

 

.

.

.

.

.

.

.

 

인스타 계정 정지 먹었다

단 하루 했을 뿐...

그것도 1900원 정도에 인스타가 정지됐다

ㅋㅋㅋㅋ다들 2000원 3000원 잘도 한다던데...

오늘 뷰업하려고 딱 눌렀는데....

 

 

 

 

처음에 으읭?

했는데... 아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정지...?

정확히 딱 1975원 했다...

뷰업에서 권장하는 하루 좋아요보다 훨씬 못 미치지만,

왜 때문인지 인스타그램에 딱 걸려버린 나는...

운이 안 좋게 걸린 것 같다.ㅎ

 

하기 전 부업하는 법, 뷰업 정지 안 걸리는 법 막 찾으면서

갖은 팁들을 이미 얻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하니까 

돈 적립되는 게 신이 나서 과욕을 부린 것 같다...

반성합시다.

 

 

 

 

 

원래 내 인스타가 게시물도 몇 개 없고

좋아요나 팔로우도 잘 안 해서 조금만 해도 정지가 걸렸나?

실제로 활성화되어있는 인스타일 수록 정지 먹는 경우가 많이 없다고 했다.

그래서 뷰업으로 많은 수익을 내려면 게시물도 열심히 올리고

팔로워랑도 열심히 교류하면서 원래 나는 좋아요도 잘 누르고

팔로워랑 소통도 많이 하는 그런 헤비 인스타그래머야~

라는 인식을 주어야 하루에 좋아요 작업할 수 있는 양이 월등히 높아진다고 했다.

하긴 인스타그램에서 정지를 시키는 이유가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라고 하였으니

부업이 아닌 진짜 인스타를 하는 느낌으로다가 부업을 하면 정지를 먹지 않을 테니까 말이다.

 

 

뷰업때문에 인스타 열심히 해야 될 듯...

근데 이게 찾아본 바로는 처음엔 24시간이면 정지가 풀린다고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이게 안 풀린다..?

왜 안 풀리지..?

이게 예약으로 풀리게 해 놓았을 텐데...

왜 때문에 나는 24시간이 훨씬 지났음에도 계정 정지가 풀리지 않고 있을까....

 

 

 

 

 

뷰업 정지 안 걸리는 법


저는 정지가 걸렸지만... 여러분은 정지 걸리지 말라고

여기저기서 귀동냥으로 들은 팁들이에요

 

 

1. 최대한 좋아요 사이에 텀을 둔다. 1분에 4~5개 정도 작업하는 것이 안정적
2. 하루에 몰아서 작업하지 말고 100개 정도 하면 적어도 30분의 텀을 두는 것이 좋다.

 

 

정지를 반복적으로 먹으면 영구정지가 먹어 계정이 사라질 수도 있으니

정말 부업 느낌으로 시간 날 때마다 욕심부리지 않고 하는 게 제일 좋을 것 같다

 

정지 풀리면 하루에 500원 정도씩만... 하는 걸로 해야겠다.

 

 

 

 

뷰업으로 떼돈을 벌 생각을 했던 나...

이제 다른 부업을 찾아야 하나..?

오래간만에 꿀 앱테크 하나 찾았다 했는데..

짠테크 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이요...

 

 

 

 

+

아 맞다

추가적으로 뷰업에서 지금 후기를 블로그에 남기거나 

당근마켓 구인구직에 올리면

2,000원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매달 참여 가능하며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한정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