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앱테크

리브메이트 승자독식 2라운드 퀴즈 정답!

by 하미-hami 2021. 1. 12.
728x90
반응형

 

 

오늘 자고 일어났는데 리브 메이트에서 알람이 와 있더라고요

승자독식 2라운드가 시작됐다구요!

그 말인즉슨 1라운드는 통과가 되었다는 말인가요오~??

기쁜 마음으로 알람을 눌렀는데...

실수로 삭제를.. 해버려서 ㅋㅋ

리브 메이트 어플로 들어가서 승자독식 이벤트를 찾았습니다!

리브메이트 어플에서 혜택을

누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쭉 내리면 1회 차 참여하러 가기

를 누르면 바로 자신이 하고 있는

승자독식 화면이 뜹니다.

저는 2라운드 진행 중이라고 뜨네요?

근데 사실 1라운드는 전체 참여자 모두 통과라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캡처를 못했는데

2라운드 진출을 하려면

문제를 하나 풀어야 하는데

현장법사가 인도를 돌아다니면서

17년 동안 쓴 책 이름을 맞추라고 하는데

답은 대당서역기입니다.

사실 보기가 신서유기, 세계 속으로인가

말도 안 되는 거라 틀리시는 분은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그렇게 전 2라운드까지 통과를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마감시간은 17시이고

3라운드는 1월 13일 내일 공개 예정이라고 하니

어서 서두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