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카드정보

20대 체크카드 추천 : 차이카드 사용 후기, 할인율이 대박이네

by 하미-hami 2020. 12. 5.
728x90
반응형

 

 

 

 

 

드디어 차이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바로 개봉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차이카드 혜택에 대한 설명은 아래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체크 카드 추천> 어서 신청하고 꿀빨자 '차이카드'

요즘 제일 인기 많은 체크카드라고 하면 단연 '차이카드' 라고 말할 수 있다. 그만큼 혜택이 풍부하기 때문인데 오늘 차이 체크카드를 신청했으므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자. 차이(chai

ha-mi.tistory.com

 

 

 

 

 

 

 

 

카드 안내서나 설명서없이

카드만 심플하게 오네요

차이 어플에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등록 후 사용하면 됩니다.

 

 

 

 

차이 어플에 들어가면

아직 카드를 배송중 입니다. 라고 뜨는데

'카드 등록하기'를 눌러서  간단히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사용해 주시면됩니다.

 

 

 

 

 

 

차이 삼성페이 등록


아 참고로 원래는 삼성페이를 사용해서 실물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는데

삼성페이를 등록하려고 보니까 ...등록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보니까 페이코에 등록하여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번거롭긴 하겠지만 할인율을 생각하면 안 쓸수가 없을 것 같아요.\

바로 페이코에 들어가서 카드등록까지 했습니다.

 

 

 

 

 

그렇게 들어가면 웰컴 번개 15개를 줍니다.

번개를 받고 신이나서..이것저것 눌러보다가

그만 잘못눌러서 번개 10개를 써버렸습니다.

너무 당황한 나머지 차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았죠.

 

오른 쪽 맨아래 네모 아래 점 세개 있는 버튼을 누르면

고객센터가 바로 보입니다.

전화 문의 뿐만 아니라

1:1채팅문의 이메일 문의도 가능합니다.

 

 

차이 고객센터


1544-7839

평일 : 9:00~18:00

점심13:00~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메일 문의 help@chai.finance

 

 

 

 

 

 

문의 결과 번개를 사용하게 되면 원래는 환불이 되지 않는 것이 맞지만

저처럼..처음 받아서 실수로 눌러보게 되는 경우가 많아

초반 3회는 사용하지 않는다면 익일 번개가 다시 환불 처리가 된다고 한다.

정말 이제 2번 남은 기회...절대 실수 하지 않아야지!

 

 

 

 

 

 

 

 

 

그 이후 번개를 다시 돌려받아

배달의 민족 할인을 받아보기로 합니다.

50%를 받고 싶었지만 번개가 많이 없으므로

25% 할인밖에 받지 못했어요.

 

 

 

 

 

배달의 민족 차이 카드 사용방법


베민에서 할인을 받으려고 들어갔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차이로 결제하기가 안보이는 거에요??

알고보니 배민페이에 차이를 등록하거나 

차이를 그냥 일반카드처럼 등록해서 사용하는 거였어요..

그 당연한 거를 왜 저는 어플로 결제한다고 생각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제를 한 즉시 5,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26,500원을 시키고 5,000포인트가 적립되었으니

할인폭이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번개 12개를 사용해서

5,000원 할인을 받았으니

번개 1당 4,00원 정도 할인을 받았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3,000원에 번개 1개가 적립되니

최소금액으로 3000원씩 결제해 번개를 모았다고 하면

10%가 좀 넘는 할인율이네요

20대 체크카드로 완전 추천합니다.!!!

 

 

 

 

 

차이카드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차이카드는 결제 금액에 따라 번개가 들어오는데요

3,000원 -번개 1개

10,000원 -번개 3개

30,000원 -번개 5개

 

가 적립됩니다.

따라서 3,000 정도 소액으로 구매할 때 차이카드를 사용하여 번개를 모아두시고

번개를 좀 모아서 한 번에 할인을 받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차이카드로 고액을 결제 하더라도 번개 적립이 많이 되지 않기 떄문에

소액을 결제할 때가 훨씬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차이카드 피킹률을 훨씬 높힐 수 있겠네요

 

한시간 내 같은 가맹점 사용을 번개 적립이 안되기 때문에

2번 적립 하는 방법은 ..안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