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카드정보

롯데카드 로카 발급후기 : 네이버 13만 포인트 캐시백, 결제일별 이용기간

by 하미-hami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오늘 롯데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집에 인테리어를 새로 해서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가구를 살 일이 좀 많은데

요즘은 다 네이버 페이로 사잖아요?

그래서 네이버 결제 내역에

추천카드 이용하고 13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바로 발급을 받았습니다.

 

 

저 옆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6개월 무료 카드는

다른 카드입니다 ㅎㅎ

 

 

 

 

 

 

 

 

롯데카드, 국민카드, 우리 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

여러 가지의 카드사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 가장 캐시백 비율이 높은 롯데카드로 골랐습니다.

어차피 많이 이용할 거니까요ㅎ

 

 

 

 

 

 

 

자 롯데카드로 들어가게 되면

13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두 종류 있습니다.

 

로카랑 로라인데요

로카는 요즘 티브이 광고를 굉장히 많이 하고 있어

저도 많이 들어본 카드입니다.

 

 

 

 

 

자 자세한 내용을 한번 보면

우선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입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쿠폰은 1월 31일경쯤 받아보실 수 있고

 

응모하기 버튼을 꼭 눌러주시고

2020년 6월 이후 결제 이력이 없으셔야 합니다.

또한 13만 원을 이용 시 13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저는 롯데카드를 한 번도 써본 적이 없기 때문에

아래 응모하기 버튼을 바로 누른 후 발급을 받았습니다.

 

 

 

 

응모하기는 성함과 번호만 적으면

금방 끝납니다.

카드 자세히 보기를 할 때 아래와 같이 또 이벤트가 있는데

 

 

 

 

 

 

그다음 발급을 하려는데

이번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LOCA신규 발급받는 회원은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하지만 네이버 포인트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 가지의 카드 중

LOCA for shopping을 발급받았습니다.

 

 

 

 

 

 

연회비 2만 원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편의점 , 홈쇼핑 할인까지 가능하네요

제가 발급을 받고 불안해서

롯데카드 고객센터까지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발급이 잘 되었다고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

 

 

 

 

 

 

 

롯데카드 결제일 별 이용기간


 

 

 

 

 

 

저는 항상 신용카드 결제일을 고를 때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금액을 정확히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기간을 선택합니다.

롯데카드의 경우 14일로 지정을 해놓으시면

전월 1일~말일까지의 금액을 14일에 결제함으로

전월에 얼마큼 사용했는지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