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짠테크 팁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하는 법(타행이체 수수료, ATM수수료)

by 하미-hami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오늘 계좌 이체를 하려는데

으잉..?

수수료 500원~??

 

세상에 이체 수수료보다 아까운 게 또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은행 이체 수수료 면제하는 법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방법의 핵심은

은행마다 여러가지 종류의 계좌가 있는데

그중 계좌이체 수수료 무료인

다른 계좌로 바꿔주면 된다!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저는 '우리 신세대 플러스 통장'

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 신세대 플러스 통장은

한 달에 10번 수수료가 면제가 됩니다.

따라서, 그 이상 계좌이체를 하게 되면

수수료가 500원씩 붙게 됩니다.

그럼 이제 수수료가 무료인

다른 통장으로 바꿔주면 되겠죠?

 

 

 

 

 

전체 메뉴-계좌관리-입출금-상품 전환

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저는 우리은행 이체 수수료 없는 통장

WON통장으로 전환했습니다.

타행 이체 수수료는 물론

ATM 현금 출금 수수료도 면제됩니다.

 

 

 

 

 

 

전환 가입을 누르고

알려주는 대로 그대로 가입만 하시면 됩니다.

1분도 안 걸려서 전환 완료!

 

 

 

 

 

 

소소하게 전환이자 2원도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그다음 이체를 시도해 보면

이제 수수료 500원이라고 써져있던 자리에

면제라고 써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었습니다~

그럼 다들 우리은행 송금 수수료 면제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