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조두순 출소, 나이/ 주소/ 명현만이 앞유리 깸

by 하미-hami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조두순 나이: 68세(1952년 10월 18일)

전과 18범 (성폭행, 상해치사, 등등 )

조두순 출소인 :2020년 12월 12일

키 :165cm

몸무게 :75kg

 

 

 

ㅋㅋ교도소에서 운동 열심히 했다더니

별로 열심히 한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조두순이 12년형을 마치고 12월 12일 6시 55분경

서울 남부교도소에서 출소하여

안산 보호관찰 서로 들어가는 모습이다.

오른손에 귤이 들려있는데 대체 누가 준 걸까?ㅋㅋㅋ

진짜 얼굴이 한없이 평온한 게 너무나 소름이다.;;

 

 

 

새벽 내내 유튜버와 BJ들이 출소하는 조두순 뒤를 따라서

욕 하고 발로 차서 조두순이 탔던 구형 스타렉스가

찌그러질 정도였는데 ㅋㅋㅋ

귤을 들고 내리는 멘탈 ㅋㅋㅋ 대단하다

표정도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데

 

 

 

 

격투기 선수 명현만이 조두순이 타고 있는데 관용차를

주먹으로 쳐서 경찰들이 제압을 했었는뎈ㅋ

그 후 집 앞에서 조두순이 타고 있는 차 앞유리 금가게 함 ㅋㅋ 대단

무슨 범죄자 보호해주려고 이렇게까지 하는지 모르겠다.

새벽 동안 라이브 방송을 보는데 꿀잼이었다.

차들이랑 오토바이랑 따라다니면서

신호 걸릴 때마다 가서 욕하고 난리도 아니었다.

 

 

 

출처 : 국민일보

 

 

근데 경찰들이 어찌도 호위를 해주는지..

따라다니는 경찰차며 호위하는 경찰이 몇 명인지 모르겠다.

방탄차에, 호위하는 경찰에 대통령 호위하듯 난리도 아니다.

 

유튜버랑 BJ들은 안산 집 앞에서도 진을 치고 있던데

누구 한 명이라도 일 쳤으면 좋겠다.

 

 

성범죄자 알림e 어플에서 상세주소까지 확인 가능하니까

다들 ㄱㄱ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