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by 하미-hami 2020. 12. 28.
728x90
반응형

 

 

해외에 계시는 어머니가.. 실수로 카톡을 지웠는데

해외에서 카톡을 로그인하려면 전화번호가 필요해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해서 인터넷을 뒤져본 결과

 텍스트 나우TEXT NOW

텍스트 플러스 TEXT PLUS

 

등을 이용해 가상번호를 받아 아이디를 만드는 방법들이 수두룩하다

하지만 내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아서 해 본 결과

가상 번호를 받는 루트들은 모두 차단되었다.

실제로 이 루트들을 업로드 해놓은 게시글들도 

전부 2019년이나 그 이전글들...

 

 

혹시 한국에서 인증번호만 받아주고 

부계정을 만들어서 번호 하나로

두 개의 카톡을 사용할 수 있나..

생각해서 부계정을 한번 만들어봤다.

 

 

 

 

우선 다음에 들어가서 계정을 새로 만들 수 있으며

이미 카톡 계정으로 쓰고 있는 이메일 주소 말고

또 다른 주소가 하나 더 있다면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카톡 부계정 만들기


 

 

 

 

 

 

 

 

 

 

 

이렇게 계정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그다음 인증절차를 거치는데,

인증번호 받기를 누르면 

전화가 온다 그럼 화면에 있는 번호를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인증을 할 수 있다.

 

 

하지만.....

 

 

 

 

 

 

 

 

 

결론은.. 안 되는 것이었다.

카톡을 만들려면 무조건 별도의 번호가 필요하고

현재로서는 가상번호를 받는 루트가 차단되어 있기 때문에

번호 없이 카톡 만들기 의결론은!

안되는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미안해요.. 라인 써야겠어...


심지어 '하나의 전화번호로 한 기기의

카카오톡만 이용 가능하다'

라는 말은 곧 카톡 계정이 두 개가 있어도

동시접속은 하지 못하고,

하나씩 로그인을 하기만

가능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네요!

 

 

참고로 안드로이드에서 가능한 듀얼 앱을 깔아도

번호가 하나 더 필요하기 때문에

각 통신사 별 듀얼넘버(유료 서비스) 기능을 이용해

번호를 두 개 부여받은 뒤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결국... 유료...

 

 

728x90
반응형

댓글